쇼케이스까지 여는 ‘서머너즈워’ 업데이트, 무슨 내용 담았나?

219

컴투스가 24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초대형 업데이트 ‘RELOADED’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총 300명이 현장 관객으로 참석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무슨 내용이기에 오프라인 쇼케이스까지 개최할까? 

현장에서는 오랜 시간 ‘서머너즈 워’ 개발을 맡고 있는 개발진이 업데이트 콘텐츠와 시스템 등을 직접 소개하고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유저들과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 현장에서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서머너즈 워’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이 밖에도 ‘서머너즈 워’ 9주년 기념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 당선작들이 쇼케이스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서머너즈워 /컴투스
서머너즈워 /컴투스

한편, 컴투스는 오는 8월 5일 중국 별도 선발전을 필두로 각 지역 예선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SWC2023’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예선 참가자 가운데 중국에서 1명,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에서 각 16명씩 선수를 선발하고, 아시아퍼시픽 지역에서는 한국, 동아시아, 일본, 동남아&오세아니아 등 4개 조로 총 32명을 선발해 지역컵 출전자를 가리게 된다. 컴투스는 올해 월드 파이널 개최지에 월드 파이널 출전권 1장을 어드밴티지로 지급하는 ‘오픈 퀄리파이어’ 제도를 도입하는 등 변화를 줄 예정이다.

2023 아메리카 지역 로컬 토너먼트 /컴투스
2023 아메리카 지역 로컬 토너먼트 /컴투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