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SF MMO ‘아레스’ 30일 쇼케이스 연다

250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쇼케이스 안내 이미지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쇼케이스 안내 이미지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3일(금),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30일(금)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레스’ 온라인 쇼케이스는 게임의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와 게임을 개발한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 등이 참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쇼케이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아레스’만의 세계관과 액션, 슈트와 슈트 체인지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향후 게임 서비스 방향을 안내한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버추얼 휴먼 ‘레아’가 진행자로 등장한다. 실시간 그래픽 랜더링과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활용한 버츄얼 프로덕션 기술이 가미돼, 실제 게임 내에 존재하는 ‘아레스’만의 독창적인 배경을 생동감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일정과 함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예고 영상도 공개했다. 쇼케이스가 열리는 30일 12시부터 서버 및 사전 캐릭터명 선점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출시를 기념해 게이밍 노트북, 태블릿 PC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도권 랜드마크에 대규모 ‘아레스’ 옥외광고를 게시하는 등 출시 전 게임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 사전등록 및 이벤트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