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인생네컷 콜라보 프레임 선보여

365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X 인생네컷' 콜라보레이션 프레임 (사진 제공: 넷마블)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X 인생네컷’ 콜라보레이션 프레임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0일(화), 인생네컷과 자사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한정판 프레임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 수집형 RPG다. 7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인생네컷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레임 4종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이 중 1종은 인생네컷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위드모션 프레임이 적용됐다. 위드모션 프레임은 캐릭터들이 움직여 이용자들에게 함께 사진을 찍는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프레임이다.

‘신의 탑’ 위드모션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작중 주요 등장인물인 ‘스물다섯번째 밤’, ‘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함께 움직이면서 촬영하는 모습을 QR코드 인식 또는 인생네컷 앱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레임 4종은 인생네컷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템을 받으려면 사진 촬영물 하단에 입력된 난수번호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후 입력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