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 ‘XV 카구라 치즈루’ 공개

291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밸런스형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는 리더 스킬로 황속성 파이터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피니시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카구라 치즈루’는 리더 스킬 적속성 파이터와 [삼신기] 파이터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신성] 상태인 대상에게 액티브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팀원 공격력 증가를 비롯해 각 액티브 스킬 적중 시 모든 액티브 스킬 쿨타임 감소 등 강력한 고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카드를 추가했다. ‘AS 프리티 게닛츠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XV 카구라 치즈루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팀원 전체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성장 콘텐츠 ‘이지스 챌린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로 파이터 싱크로율과 ‘이지스 챌린지 던전: 메타 게닛츠’ 공략에 유용한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능력치 강화 파이터를 이용해 이지스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하면 ‘EX 공용 메모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