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조절&다양한 이벤트 실시

789

넥슨이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블루밍 포레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밸런스 개편으로 다양한 보스전 상황에 맞춰 스킬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업데이트와 함께 처음 선보였던 ‘블루밍 포레스트’ 테마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까지 NPC 춤 동작과 동일한 방향의 화살표를 입력하면 ‘블루밍 코인’을 지급하는 블루밍 댄스파티 이벤트와 ▲뱀탕 ▲자동전투 충전권(30분)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등 보상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 사냥으로 ‘빛나는 꽃잎’ 수집 시 ‘블루밍 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최종 보상으로 ‘블루밍 포레스트 대미지 스킨(유닛)’을 선물한다.

이 밖에 캐릭터 스펙을 높일 수 있는 ‘게이지 UP! 스타포스 UP!’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및 이벤트 상점 구매로 얻은 ‘빛을 잃은 주문서’를 사용해 ‘스타포스 100% 강화권’을 제작할 수 있으며 최대 ‘스타포스 20성 100% 강화권’까지 제작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개편 업데이트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