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갤러리, 포토존…잠실에서 포켓몬 축제 열린다

386

포켓몬코리아가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잠실 롯데 월드타워 일대에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Pokémon Spring Festa)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1층 아트리움에서는 300종류 이상의 인기 상품과 포켓몬 fit 봉제인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그리고 롯데월드몰 5층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한국 최초로 ‘포켓몬 카드 게임’을 활용한 ‘포켓몬 카드 갤러리’가 개최되어, 실물 포켓몬 카드를 활용한 포토존이 조성될 계획이다.

갤러리 /포켓몬코리아
갤러리 /포켓몬코리아

팝업스토어 /포켓몬코리아
팝업스토어 /포켓몬코리아

그리고 야외 월드파크에서는 지우와 피카츄를 주인공으로 한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갤러리가 마련되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큰 규모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해당 공간에는 5월에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를 테마로 한 환상의 포켓몬과 전설의 포켓몬이 가득한 대형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5월 5일부터 7일까지 피카츄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키즈 트레인과 피카츄가 함께 행진하는 퍼레이드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 한정 이벤트도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 일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스톱이 등장하고, ‘포켓몬고’의 특별한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4층 키즈플로어에서는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포켓몬 배틀이 전개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2층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포켓몬가오레 플레이 공간(유료, 1회 1,500원)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면 ‘스페셜 디스크 알로라 라이츄’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월드몰 4층 키즈플로어에서는 포켓몬 카드 게임 놀이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처음 배우는 교실’이 운영되며, 참가자들에게 프로모 카드 ‘이브이’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