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밀도가 독자적 허리 건강 기술을 담은 신제품 ‘겔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면밀도는 2022년 8월에 창립된 허리 질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2년 만에 8만명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네이버 매트리스 부문 1위로 공식 인정받고, 오늘의집 2024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며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허리 질환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새로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허리 건강을 위한 매트리스에 집중해온 수면밀도는 기존 소재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수많은 실험과 시행착오를 거쳤으며, 그 결과 허리 건강을 위한 소재인 MILDO® Gel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새롭게 출시된 겔 매트리스는 자체 개발한 MILDO® Gel을 적용해 압력 분산 기능을 한층 강화하였다.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는 수면 시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소재 MILDO® Gel을 적용한 겔 매트리스는 척추 및 요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고, 허리를 보호해준다.
수면밀도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결같이 허리 건강을 위한 매트리스를 연구하며,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수처, 尹영장 기각되자 입맛대로 관할 바꿔…’영장 쇼핑’ 매우 이례적” [법조계에 물어보니 626]
- 尹 탄핵심판 막바지되자…與 지도부와 잠룡들 ‘조기 대선’ 시각차 극명 [정국 기상대]
- [대권 가는 길 ⑪] “준비돼 있다”는 홍준표…마지막 도전서 결실 얻을까
- “여름 길고 봄·가을 짧고” 패션업계, 기후 변화에 사업전략 다시 짠다
- 불난 빌라서 주민 구했더니 수리비 배상?…광주시장 “걱정 말라”
- [속보] 이창용 “올해 경제 성장률 1.5%…중립적 수준으로 봐”
- “외화보험, 환테크 목적 금융상품 아냐”…소비자 주의 발령
- 그린벨트 해제에 지방 개발 속도…국토부, 전략사업 15곳 선정
- 기초연금 2070년엔 누적 1905조원 전망…“급격한 고령화, 선정 기준 등 조정 필요”
- 정부, GB 해제 본격화…입지규제·지역 투자애로 손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