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에서 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이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카카오는 지난 2021년 베어브릭 제조사 메디콤토이와 제휴해 황금 라이언 베어브릭을 선보인 바 있다.
출시 당일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라이언은 물론 춘식이 굿즈도 함께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베어브릭은 라이언과 춘식이 2가지 캐릭터로 원본 크기(7cm) 뿐만 아니라 원본 크기 대비 4, 10배 확대한 총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라이언의 튤립배와 춘식이의 앙증맞은 얼굴을 그대로 살린 개성 넘치는 베어브릭으로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킨키로봇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본 크기의 라이언과 춘식이 베어브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친근함과 사랑스러움이 베어브릭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만나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콘진원, 2024 위드 스테이지 앤드 성료
- LG전자, 美 암바렐라 손잡고 차량 안전 기술 강화 나선다
- BMW, ‘뉴 M2·M5’ 등 12월 온라인 에디션 6종 공개
- 레노버, 우수한 공간 활용성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발매
- 야마하뮤직, 전자드럼 DTX 구매시 심벌패드 증정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