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파워서플라이 인증 규격 ‘사이베네틱스’로 전환

168

커세어는 파워서플라이(PSU)와 관련된 효율, 소음 인증 등의 상세 정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사의 파워서플라이 인증 규격을 80 PLUS에서 더욱 진보한 인증방식인 사이베네틱스(이하 사이베네틱스)로 전환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커세어는 사이베네틱스와 80 PLUS 인증에 대한 호환성 비교와 자세한 정보를 자사의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두 인증 규격 간의 차이점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명확히 안내하고, 최적의 성능, 효율성, 소음 수준 등을 엄격한 평가하여 PSU를 자신 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몇 년간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아온 사이베네틱스 인증은 이전 인증 규격보다 PSU 성능에 대한 더 상세하고 포괄적인 평가를 제공한다. 효율성 지표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티타늄과 같은 친숙한 등급 시스템을 사용하여 PC 애호가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면서도 80 PLUS인증보다 보다 더 정확하고 세부적인 결과지표를 제공한다.

먼저 사이베네틱스의 향상된 효율성 지표는 다양한 부하, 환경 및 운영 조건에 걸쳐 상세한 프로파일을 제공하여 실제 사용 환경을 더 정확하게 반영한다. 사이베네틱스는 노이즈 레벨 평가를 위한 소음 인증도 도입하여 파워서플라이를 음향 성능에 따라 거의 무음 수준의 ‘A++’에서 소음이 큰 ‘F’까지 세밀하게 분류한다. 이는 조용한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게이머와 전문가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사이베네틱스의 테스트기법은 더 많은 데이터 포인트를 다룬다. 모든 부하의 수준과 종류에 따른 수천가지의 데이터를 생성하여, 80 PLUS 테스트보다 더 정확한 결과를 보장한다.

최근 몇 년간 출시된 커세어 PSU들은 새로운 표준으로 전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80 PLUS 및 사이베네틱스 인증을 모두 보유한 바, 앞으로 출시될 커세어 전원공급장치는 사이베네틱스의 효율성 및 소음 등급만을 사용하여 PSU 성능을 정확하게 나타낼 예정이다.

PC 부품 분야에서 품질과 혁신의 대명사인 커세어는 특히 파워서플라이 품목에서 업계를 리드하는 독보적인 기술들을 개발, 고성능과 신뢰성을 갖춘 전원 공급 장치를 꾸준하게 제공해왔다.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커세어 PSU를 신뢰하는 것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전원 공급 장치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기술의 한계를 확장해왔기 때문이다. 최근 출시된 RMx SHIFT 라인업은 이 혁신적인 접근방식의 좋은 예로 더 쉬운 케이블 관리로 보다 깔끔하고 효율적인 빌드를 제공한다.

사이베네틱스 인증을 넘어서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 과정을 거친 커세어 파워서플라이는 글로벌 지원을 통해 최대 10년 보증을 보증한다. 판매 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약속을 지속하는 커세어는 전 세계적으로 상시적인 종합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할 때 지원받을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