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채널로 소통할 것” 본질로의 회귀 약속한 ‘로한2’ 100만 예약

165

플레이위드코리아의 신작 ‘로한2’의 사전 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플레이위드코리아의 박정현 상무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목표보다 빠르게 사전 등록자수가 100만명을 넘어선 것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출시일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저와 소통 그리고 프로모션 등을 통해 알리기 작업을 진행할 것이며, 출시 당일까지 만전의 준비를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로한2 /플레이위드코리아
로한2 /플레이위드코리아

로한2는 오는 9월 25일 00시 국내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닉네임 선점 이벤트, 공식 포럼 가입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9월 10일 정오부터 진행하고 있는 닉네임 선점 이벤트는 서버별로 보스타임, 길드전 등 주요 콘텐츠의 시간을 다르게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오픈 이후 한꺼번에 유저가 몰려 원하는 시간대의 서버를 찾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현재 추가적으로 서버를 오픈하고 있다고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밝혔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8월 27일 로한2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쇼케이스에는 로한2의 메인 개발자인 장재형PD가 직접 출연해 게임과 관련된 각종 정보, BM 등을 소개했다. 이 후 각종 알리기 작업을 통해 지난 5일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로한2 개발 총괄 장재형 PD /플레이위드
로한2 개발 총괄 장재형 PD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운영팀장이 직접 답변하는 로한2 플레이 전 Q&A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Q&A 영상은 사전 등록을 마친 예비 이용자들이 포럼과 유튜브 등 공식채널을 통해 문의한 내용을 취합하여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로한2의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 달성을 기념하여 등록자 전원에게 각종 소환권 외 희귀 수수께끼 알 등 인 게임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오는 정식 출시일인 25일까지도 사전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며, 모바일, PC 플랫폼을 통해 25일 00시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