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이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한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서포트한다.
프로미스나인은 ‘별이 되어라2’ 론칭 홍보 모델로 다채로운 게임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나경이 전쟁의 여신 베다로 변신해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홍보 영상은 누적 조회 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크게 주목받았다.
하이브IM은 세 번째 싱글 앨범 ‘수퍼소닉(Supersonic)’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나경과 프로미스나인을 응원하고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커피차와 분식차를 전달했다.
이번 서포트는 총 3차례에 걸쳐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하는 음악방송에 진행됐다.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새로운 활동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보내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하이브IM은 지난 23일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가비’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한 가비는 대형 도끼를 사용해 압도적인 공격 기술을 펼치는 근거리 딜러 캐릭터다. 상대를 공격해 출혈 효과를 부여하고, 해당 효과를 추가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신규 PvE 콘텐츠 ‘레이드’가 추가됐다. 최대 5명까지 베다의 기사들을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를 완수하면 보상으로 신규 장비 ‘창세의 무구’를 비롯해 새로운 강화 시스템 ‘유물 각인’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보유한 무기 종류에 알맞은 창세의 무구를 결합할 수 있다. 창세의 무구는 최대 90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고,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최대 레벨 확장을 위한 특수 조건이 생성된다. 최대 6단계까지 각성이 가능하고, 각성에 따라 부가 옵션과 스킬 효과가 상승한다.
또 유물 각인을 통해 레이드에서 얻은 유물 각인 재료를 사용하여 최대 레벨을 달성한 유물의 옵션 하나를 강화할 수 있다. 각인 실행 전후의 옵션을 모두 확인 후, 유물 각인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 8월의 e스포츠 마무리…배그·FC 여정 마무리, LCK는 플레이오프 진행
- 넷마블, 게임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넷마블 라이브 스트리밍 챌린지’ 개최
- 엔씨, ‘NC CREATORS’ 1기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선발
- T1, KT 물리치고 2R 안착…기아도 2R 진출
- ‘한류 전파’ 공로…펄어비스, ‘검은사막’으로 서울시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