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는 차세대 올인원(AIO) CPU 쿨러 제품군인 ‘iCUE 링크 타이탄 RX RGB(iCUE LINK TITAN RX RGB/이하 타이탄 RX RGB 쿨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뛰어난 성능과 아름다운 외관, 독창적인 iCUE 링크(iCUE LINK) 연결성을 제공하는 ‘타이탄 RX RGB 쿨러’는 커세어가 지금까지 제작한 쿨러 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새로운 업계 표준을 제시한다. 수천 시간의 자체 엔지니어링 경험과 수많은 수상 경력의 CPU 쿨러를 출시해온 커세어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타이탄 RX RGB 쿨러’에 집약되어 올인원 쿨링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타이탄 RX RGB’ 쿨러의 놀라운 성능을 구동하는 것은 새로운 플로우드라이브쿨링 엔진으로, 3상 모터가 탑재되어 기존 모델보다 더 높은 전력 효율과 낮은 소음, 풍부한 유량을 전한다. 이 3상 모터는 정밀하게 설계된 냉각판 표면 프로파일과 함께 CPU의 통합 히트 스프레더에 최적의 포지션으로 접촉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일관되게 낮은 온도를 유지한다. 커세어의 최고 성능 RX RGB 팬을 탑재하고 라디에이터 냉각에 필요한 고기류 및 정압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타이탄 RX RGB 쿨러’는 뛰어난 냉각 성능과 놀라울 만큼 낮은 소음을 제공한다.
‘RX RGB 팬’의 생생한 조명과 더불어, 매혹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펌프 캡에는 20개의 개별 제어 가능한 RGB LED가 장착되어 있다. ‘타이탄 RX RGB 쿨러’는 독창적인 ‘캡스왑(CapSwap) 모듈’(별도 판매)을 차용하여 쿨러의 외관이나 기능을 도구 없이 몇 초 만에 변경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VRM 팬(Fan) 모듈’로 메인보드의 VRM, M.2 및 DRAM 온도를 최대 25°C까지 낮추거나 3차원 ‘그루브 모듈(Groove Module)’로 조명에 깊이를 더하고, 인기 있는 LCD 스크린 모듈에 시스템 온도부터 애니메이션 GIF까지 표시할 수 있다.
‘타이탄 RX RGB 쿨러’는 커세어 iCUE 링크(LINK) 기술을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케이블을 관리하고 연결할 수 있다. 양방향 통신의 더욱 스마트해진 연결 방식으로 각 컴포넌트들은 물론, 컴포넌트와 iCUE 소프트웨어를 지능적으로 연결하는 iCUE 링크 기술이 DIY PC 구축의 새로운 미래임을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다.
‘타이탄 RX RGB쿨러’ 제품군은 인텔(Intel®) LGA 1851/1700 및 AMD AM5/AM4를 포함한 다양한 인텔 (Intel®) 및 AMD® 소켓 타입을 지원한다. 최대 360mm 크기의 라디에이터를 갖춘 타이탄 RX RGB는 가장 최첨단의 강력한 CPU에 걸맞은 탁월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커세어는 이번 ‘타이탄 RX RGB쿨러’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컴퓨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타이탄 RX RGB쿨러’ 모든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커세어에서 특별 제작한 휴대폰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 KGM ‘액티언’,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선착순 혜택 제공
- 11번가, 추석 선물 사전 예약 시작
- 이노스, 가성비 TV ‘삼탠바이미’ 롯데 홈쇼핑서 단독 론칭
- 람보르기니, 미국 카위크서 ‘테메라리오’ 최초 공개
- 삼성 TV 플러스, ‘한화 클래식 2024’ 생중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