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여름 오프라인 행사인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27일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여름 해변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오는 8월 8일까지 예약제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예약은 29일부터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나머지 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의 위치는 여의도 더현대 지하 1층 팝업스토어 자리에서 진행되며, 바로 옆에 파이브가이즈가 위치해 지하로만 이동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입장 시간에 맞춰 도착하면 차단봉으로 만들어진 대기열로 이동해 입장할 수 있다. 내부는 크게 우측의 굿즈존과 좌측의 체험관련 공간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굿즈존에서는 이번 여름 팝업스토어만의 굿즈 패키지 세트를 시작으로 홍련의 술잔 세트, 아이스 큐브, 슬리퍼, 퍼즐, AR 카드, 마우스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굿즈가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 일부 굿즈들의 경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되거나, 예약으로만 판매되어 방문한 이용자들이 적극적으로 구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굿즈에 대해 관계자에게 물어보자 “굿즈 구매 개수 제한은 최대 5개이며, 일부 상품의 경우는 다르게 적용되고 있다. 또한 입장 시간이 나눠져있는 만큼 이에 맞춰 굿즈 수량이 준비될 예정이다”라는 답변을 받았다.
굿즈를 구매하면 좌측에 준비된 포토존, 사격 체험존, 포토부스 존을 즐길 수 있다. 포토존의 경우는 헬름, 아니스, 사쿠라의 코스어가 시간에 맞춰 등장하기에, 특정 코스어와 사진을 찍고싶다면 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사격 체험은 표적지 중앙쪽에 맞출수록 고득점을 얻는 방식의 미니게임이며 4인 1조로 진행된다. 참가만 해도 스티커를 받을 수 있고, 1등을 하게되면 니케 액정 클리너를 받을 수 있다. 포토부스에서는 ‘니케’로 준비된 프레임으로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시프트업 관계자는 “’니케’를 플레이해 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도 최대한 가깝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공간에서 피서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프리뷰] 1200만DL ‘홀런 클래시’의 후속작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 ‘함께 즐기는 재미’를 느낀다…‘한게임포커·클래식’, 길드 시스템 오픈
- 과연 게임은 폭력성을 유발하는가?…GSOK, ‘게임과 폭력성에 관한 비판적 검토’ 발간
- 펄어비스 ‘검은사막’, 파리 올림픽에 떴다
- [현장] 폭우·폭염 뚫은 검은사막의 열기…’검은사막 모바일 2024 하이델 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