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 업데이트 진행

292

컴투스가 27일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00년대 국민게임으로 사랑받은 ‘미니게임천국’은 컴투스의 대표 IP중 하나로 지난해 7월 새로운 버전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바 있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27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골라 카드, 천국 상자 등이 포함된 1주년 기념 쿠폰이 지급된다.

신규 미니게임으로는 ‘액션 퍼즐 패밀리’의 인기 미니 게임 중 하나인 삼단정리가 추가된다. 삼단정리는 제한 시간 동안 화면에 등장하는 막대기들을 색깔별로 열을 맞춰 제거하며 독점하는 게임이다. 게임 내 아이템인 딸기아이스바, 새우튀김을 활용하면 제한 시간 일시정지, 뿅망치로 막대 제거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액션 퍼즐 패밀리’의 캐릭터 중 하나인 ‘엄마’를 포함해, 애장품을 콘셉트로 한 캐릭터 하튜, 뎅스, 분희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5일에는 ‘니편내편’ 미니게임이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실시간 PVP 콘텐츠인 듀얼 매치도 베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한 시간동안 듀얼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높은 점수를 올린 이용자가 승리하는 규칙이며, 매일 일정 시간에 열리며 요일별로 푸드금지 경쟁, 보유 ;효과 무시 경쟁등 여러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1년간 추가된 신규 캐릭터와 코스튬 수, 가장 많은 사앙을 받은 미니 게임과 캐릭터 TOP 3, 역대 최고 기록 등 ‘미니게임천국’과 이용자들이 함께한 1년간의 기록을 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