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과 짱구가 만났다…‘애니팡3X짱구는 못말려’ 콘텐츠 선봬

188

‘애니팡3’와 ‘짱구는 못말려’가 지난 해 11월 1차 IP 제휴 이벤트 이어 2차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 인기 애니메이션 IP ‘짱구는 못말려’ 제휴 콘텐츠를 선보인다.

애니팡3와 짱구 제휴 /위메이드
애니팡3와 짱구 제휴 /위메이드

지난 해 11월에 이어 2차 콘텐츠를 선보이는 ‘애니팡3’와 짱구는 못말려’ IP 제휴는 1차 이벤트에서 인기를 얻었던 미니게임, 캐릭터들과 함께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액션가면 짱구 등 1차 제휴 캐릭터와 함께 초코비 짱구, 펭귄 철수, 코알라 훈이, 흰둥이 짱구, 토끼 유리 등 신규 캐릭터들은 누구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회사 측은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제휴 캐릭터의 획득 방법을 짱구의 블록 모으기, 훈이의 악어를 건너라 등 미니게임 6종 등으로 확장한만큼 1차 이벤트 이상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설명했다.    

‘애니팡3’ 서비스를 맡고 있는 이중현 PD는 “약 40만 개의 제휴 캐릭터가 생성된 직전 이벤트에 이어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희소성 있는 캐릭터들을 만날 이번 이벤트가 게임, IP팬들께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4340번째 정규 퍼즐 스테이지 ‘바닷속으로’를 선보이며 ‘짱구는 못말려’ IP 제휴 소식을 전한 ‘애니팡3’의 이번 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