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모바일 야구게임 2종 이벤트 진행

85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 ‘MLB 9이닝스 24’ 2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MLB 라이벌’의 출시 1주년 이벤트와 2024 MLB 올스타전을 기념하여 ‘MLB 9이닝스 24’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라이벌’의 출시일인 7월 5일부터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티켓과 픽업 스카우트 티켓을 각 10장씩 선물하고, 커뮤니티에서도 스페셜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컴투스는 1주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호 구단의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 모드, 랭킹 슬러거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선호 구단의 타자 6명과 투수 4명 등 총 10명의 시그니처 등급 선수 카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면 다시 선정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시작해 8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1주년 전야제부터 ‘마스터 카드와 함께하는 2024 MLB 올스타전’까지 특정일마다 선물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 상자에는 ‘구단 선택 프라임팩’, ‘1,000 한계 돌파 카드’ 등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어 구단 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7월 17일(한국 시각)에 열리는 올스타전을 맞아 7월 8일부터 게임 내 미션을 통해 각종 재화와 프라임 등급 선수 영입 티켓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커뮤니티에서도 ‘MLB 라이벌’ 공식 모델 출전 이벤트, 올스타 결과 예측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별들의 축제를 함께할 예정이다.

 'MLB 라이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컴투스

또한, ‘MLB 9이닝스 24’의 이벤트는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올스타전에 맞춰 ‘별들의 축제’ 콘셉트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우선 7월 3일부터 8월 1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올스타전 코인을 ‘올스타전 코인 상점’에서 ‘시그니쳐 선수팩’, ‘최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올스타 엠블럼’ 등 원하는 인기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스타전을 기념해 선보이는 ‘올스타 엠블럼’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 내에만 획득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메이저리그에서는 올스타전이 열리는 구장의 특징과 의미가 담긴 ‘특별 로고(Event Mark)’를 해마다 공개하고 있다.

선택한 별자리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비롯해 ‘시그니쳐 선수팩, ‘스킬 선택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별들의 축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개의 별자리 중 하나를 고르면 ‘리그 모드 플레이’ 등 손쉽게 수행할 수 있는 10종류의 미션이 주어지고,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다른 별자리도 추가로 진행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MLB 9이닝스 24' /컴투스
‘MLB 9이닝스 24’ /컴투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