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팬아트 공모전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컴투스는 오는 7월 7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내 또는 국가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되는 응모폼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는 ‘10주년 기념 축전’과 ▲게임에서의 가장 멋진 경험을 그리는 ‘최고의 순간’ 등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걸맞은 최대 규모로 실시된다. 부문 통합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총 상금 1만 달러(한화 약 1370만 원)와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 게임 아이템을 수여하는 등 전년 대비 수상 인원과 상금을 대폭 확대했다.
또한 모든 응모작은 별도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돼, 누구나 자유롭게 전 세계 유저들이 출품한 팬아트를 실시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 “안녕 난 혜인이야. 헤드샷 쏘는 법을 아르켜 줄께”
- 벌써 GPT-4o 기술 적용한 K-게임, 스팀에 등장
- [현장] “비정상의 정상화 꿈꾼다”…스마게 신작 로드나인이 그리는 미래
- 배그·배그M e스포츠 축제…PGS 4 ‘트위스티드 마인즈’ 우승, 라이벌스 컵 한국 승리
- [SGF] SGF에 등장한 ‘배틀크러쉬’…장르 다각화 나선 엔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