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G80을 잡아라”…20일 ‘에오스 블랙’ 출격

47

사전 등록자 200만 명을 돌파한 ‘에오스 블랙’이 오는 20일 출시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정식 출시 일자를 6월 20일로 확정했다.

'에오스블랙'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블랙’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은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슬로건에 걸맞게 지속되는 분쟁과 독특한 PK(쟁, 爭) 재미를 제공할 예정으로, 기본적인 대규모 공성전을 비롯하여 월드 서버 간 PvP 전투 모드 제공으로 서버의 벽을 허물고 자유로운 PK를 지향하며, ‘에오스 블랙’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PK(쟁, 爭)와 분쟁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용자 간의 지정 거래와 거래소를 기반으로 하는 ‘자유 경제 구현’, 고객 자산 가치 하락 방어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 외에도, 무소과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BM과 적극적인 소통 및 신뢰를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 서비스는 게이머로부터 높은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일 종료된 파이널 테스트로 최종 안정성 점검을 마친 ‘에오스 블랙’은 매니징 모드 추가 및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첫 베타 테스트에서 수렴된 의견들을 반영함은 물론, 이용자 요청에 따라 처음 선뵈게 된 PC 버전 클라이언트는 베타 버전임에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은 정식 출시 이벤트 경품으로 제네시스 G80을 준비하여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정식 서비스 시 진행될 출석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게임을 폭 넓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