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빠’ 그라비티, ‘ALTF42’ 스팀 출시 및 신작 2종 예약

274

그 어느 때보다 바쁜 6월을 시작하고 있는 그라비티가 신작 ‘ALTF42’ 스팀 출시와 함께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와 ‘라그나로크: 리버스’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5일 스팀을 통해 3D 플랫포머 신작 ‘ALTF42’를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 ‘ALTF42’는 ‘ALTF4’의 정식 후속작으로 코인 시스템, 거북이 경주장, 코스튬, 거대 보스전 등 이색적인 콘텐츠도 추가했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ALTF42’에서 가장 긴 스테이지인 정글 테마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정글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함정과 동물을 피해 나가는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전체 스테이지에서 랜덤으로 날아다니는 엉덩이가 등장해 아이템과 코인의 추가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ALTF42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총 15개 언어로 서비스한다.

ALTF42 스팀 글로벌 정식 출시 /그라비티
ALTF42 스팀 글로벌 정식 출시 /그라비티

또한, 4일부터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리버스’의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3일부터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등록에 들어갔다.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다양한 색채감의 3D 판타지 월드 배경과 라그나로크 만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가 특징인 3D MMORPG이다. 유저들이 모험가가 되어 바포메트 왕의 부활을 도모하는 바포메트 밀교로부터 룬미드가츠 왕국을 지키는 스토리를 메인으로 담아냈으며 개성 있는 NPC들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 다양한 표정으로 게임에 몰입감을 더했다.

이 게임은 세로형과 가로형으로 플레이 방식을 변환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적 플레이가 가능하며 방치형 콘텐츠 등으로 반복 사냥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PVE 및 PVP 콘텐츠, 3종 화폐 시스템 및 자유도 높은 거래소, 장비 육성, 펫 시스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라그나로크 리버스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등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리버스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등록 /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타이쿤 게임으로 총 60종 이상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다. 모험, 건물 제작, 아이템 생산 등 몬스터 중심의 플레이 방식과 게임 속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건물들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몬스터들의 꿈의 섬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외형을 닮은 몬스터 건물 건설, 아이템 제작, 독특한 콘셉트의 몬스터 수집 등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구역별로 랜드마크를 건설하고 미니 게임, 유적 탐험, 탐사대 구성 등 모험 요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등록 /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등록 /그라비티

한편, 그라비티는 6월 1일과 2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한 부산코믹월드에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으로 꾸며진 부스를 차리고 이용자들과의 직접 소통에 나섰다.   

부산코믹월드 내 뮈렌 천년의 여정 부스 /그라비티
부산코믹월드 내 뮈렌 천년의 여정 부스 /그라비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