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3천만 이용자들이 사전등록한 ‘명조: 워더링 웨이브’가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8위에 등극했다. ‘명조는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6위에 랭크되어 있다.
쿠로게임즈는 지난 23일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출시했다.
‘명조’는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는 물론, 매력적인 세계관을 통한 흥미진진한 모험까지 가능한 게임이다. 스피드한 전개와 빠른 판단과 전략적 사고를 요하는 전투 요소로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이는 한편, 방대한 세계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플레이의 타당성을 제시한다.
쿠로게임즈는 ‘명조’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오프라인 전시회 및 굿즈 상품 판매 등을 통해 국내 이용자에게 친밀도 높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6월 3일부터 23일까지 ‘명조’와 ‘맘스터치’ 브랜드의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한다. 콜라보 기간 내 ‘명조 세트’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게임 쿠폰과 포토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맘스터치 ‘명조 세트’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콜라, 후라이드 싸이 순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는 1개월 동안은 ‘달콤커피’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제휴 세트 ‘앙코세트’ 및 ‘감심세트’를 구매하여 선착순으로 포토카드, 게임쿠폰, 엽서, 종이코스터 등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달콤커피 매장에서 종이코스터, 포션커피&Tea, 아크릴 키링, 스티커팩 등이 포함된 ‘명조X달콤커피 한정판 콜라보 굿즈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다. 특히, ‘달콤커피’ 교대점에서는 이용자를 위한 특별 포토존도 마련된다.
- [핸즈온] 49만원대 핸드헬드 게임기 ‘포켓S’ 직접 만져 보니
- 역주행 아이콘 ‘원신’, 신규 도전 비경 업데이트…새로운 나라 ‘나타’ 공개
- 컴투스, QA 채용 연계형 인력 모집에 이어 서포터즈 모집 시작
- [핸즈온] PC에서 즐기는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컷’
- 서울 고터몰 근처에서 펼쳐진 ‘검은사막’ 5주년 오프라인 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