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23일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로드나인’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백영훈 부문대표는 ”로드나인은 차별화된 무기 교체 및 육성 시스템으로 MMORPG 장르 자체 고유의 재미를 보존하는 동시에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로한M으로 입증된 엔엑스쓰리게임즈의 개발력과 스마일게이트의 축적된 운영 노하우를 더해 유저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고 ‘로한M’ 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은 여러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다양한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등 높은 육성 자유도를 제공한다.
로드나인은 올 하반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출시되며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날 오픈한 티저 페이지는 로드나인의 매력적인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는 티저 페이지와 카카오톡 및 유튜브 등 공식 소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공략] ‘나혼렙’ 육성에 필요한 대세 픽과 주의사항 몰아보기
- “심적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김재철 PD가 말하는 ‘블랙 클로버’ 1년
- ‘롬(ROM)’ 출시 100일…’영지전’을 시작으로 업데이트 쏟아낸다
- 19년차 모바일 게임인데 역주행↑ㆍ우상향 중인 이 게임
- “후방 주의…차라리 야동 틀기” 대머리 마법소녀 ‘즈큥도큥’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