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PC 및 Xbox 전용 무선 컨트롤러 ‘스텔스 울트라’ 발매

18

터틀비치가 PC 및 Xbox용 프리미엄 무선 컨트롤러 ‘스텔스 울트라 (Stealth Ultra)’를 국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공식 수입사 대원CTS로 출시되는 본 제품은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지원한다. 비접촉식 엄지 스틱 방식으로 기존의 접촉식 아날로그 방식 대신 내부 자석을 이용해 드리프트 없는 부드러운 컨트롤을 제공하며, 추가 택타일 설정을 위한 엄지 캡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컨트롤러, 충전독, 케이블, 추가 제공되는 엄지 캡을 담을 수 있는 하드케이스가 제공되어, 사용자의 보관 및 사용의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최대 30시간 무선 사용을 제공하며, USB 3.0을 통한 고속 충전으로 2시간만에 완충 되어 배터리 걱정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도 소셜미디어 알림과 연결을 유지하고 바로 대시보드에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을 제공하는 대시보드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며, 전용 앱인 ‘컨트롤 센터2(Control Center 2)’를 통해 PC, Xbox, iOS, Android 스마트폰에서 쉽고 편하게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FPS 게임에서부터 레이싱 게임까지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게 트리거의 작동범위를 바로 조절할 수 있고, 컨트롤러 뒷면에 위치한 매핑 가능한 네 개의 마이크로 스위치 버튼을 통해 플레이하는 게임 유형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새로운 기능 외에도 EQ 사전 설정 등 기존 터틀비치의 오디오 튜닝 및 프로에임(Pro-Aim) 포커스 모드가 모두 제공되며, 손잡이와 트리거에 탑재된 듀얼 진동 모터는 대시보드를 통해 완벽하게 설정할 수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인다.

21일부터 공식 스토어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하여 PC게임패스 3개월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터틀비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하면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