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핸즈프리 블투 모노 이어셋 ‘퍼폼’ ‘스텔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46

GN그룹 자브라가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퍼폼’과 ‘스텔스’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퍼폼과 스텔스는 외부 이동이 잦거나 산업 현장 일선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된 통화용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으로 주로 운전량이 많은 화물 및 택배 기사나 택시 기사, 외근이 잦은 영업 사원, 각종 매장 또는 물류 센터 종사자에게 최적화된 기능들을 대거 탑재했다.

2개 울트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한 퍼폼은 주변 소음을 80%까지 감쇄해 소음이 극심한 공간이나 환경에서도 깨끗하고 명료한 음성으로 소통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100m 범위까지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사용자는 양손 자유롭게 핸즈프리 통화를 하며 운전 또는 기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다.

18g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퍼폼은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IP54 등급의 강력한 방진 및 방수 기능을 제공해 기상 상황이나 산업 현장의 변수에 관계없이 언제나 원활한 성능을 유지한다. 특히, 궂은 날씨에도 업무 진행이 필수적인 배송 기사나 기타 외부 환경에서 이동하며 작업하는 사용자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자브라 퍼폼 제품 이미지 (사진=자브라)

이 외에도 퍼폼은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무전 기능인 ‘푸시-투-토크(Push-to-Talk)’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푸시-투-토크 기능 버튼을 눌러 다른 동료들과 신속하고 생산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현장 업무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푸시-투-토크 기능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워키토키(Microsoft Teams Walkie-Talkie)’ 또는 ‘제브라 워크포스 커넥트(Zebra Workforce Connect)’와 같은 솔루션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자브라 코리아 관계자는 “자브라의 독보적인 소음 제거 기능이 적용된 퍼폼과 스텔스 덕분에 운전 또는 외부 이동이 잦은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자브라가 가진 통화 기술의 노하우를 개발하고 활용해 사용자의 업무 및 일상생활 속 니즈를 충족해 주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