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랑RPG·라피스 키우기…방치형 게임 2종 출시

468

방치형 게임 ‘부메랑RPG : 던져라!듀드!’와 ‘라피스 키우기’가 정식 출시됐다. 캐주얼게임 ‘라스트워 서바이벌’이 ‘리니지’를 제치고 구글 매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방치형 게임의 출시가 계속되고 있는 것. 

슈퍼플래닛은 지난 1월 요괴퇴치 방치형RPG ‘까부리: 조선퇴마사 키우기’에 이어 ‘부메랑RPG: 던져라!듀드’를 글로벌 출시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미사일 RPG’의 후속작으로, 전설의 부메랑 듀스라는 영웅이 악마들로부터 위험에 빠진 듀드월드 구원하기 위해 악마들과 대전쟁을 펼치는 부메랑 던지는 방치형 RPG다.

슈퍼플래닛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계정 생성 후 7일 출석 시 뚫어뻥 코스튬과 루비 9,000개, 에픽부메랑 4종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메랑RPG : 던져라!듀드!’ /슈퍼플래닛
‘부메랑RPG : 던져라!듀드!’ /슈퍼플래닛

보노게임은 ‘라피스 온라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라피스 키우기’를 출시했다. 이 게임은 작고 귀여운 2등신 캐릭터들이 보병, 궁병, 사교, 승려 등 다양한 직업을 택해 몬스터 사냥, 시나리오 던전 등을 수행하며, ‘라피스 온라인’의 감성과 재미 요소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다.

끊임없이 진격하는 횡스크롤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직업군, 화려한 전투 스킬, 일반 등급부터 각성 단계까지 캐릭터와 무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강점이다. 랭킹 순위 이용자들과 PVP 전투를 할 수 있고,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을 통해서도 다양한 재화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