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감성 그대로···신일전자, ‘가마솥 멀티쿠커’ 선봬

35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요리의 번거로움은 줄여줄 ‘가마솥 멀티쿠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는 몸체부터 뚜껑까지 옛날 가마솥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는 170mm의 넉넉한 지름과 70mm 깊이의 가마솥 형태이고 두툼하고 묵직한 뚜껑은 음식의 수분을 잡아줘 뜸들이기도 좋고 요리의 맛을 살려준다.

외관은 레트로 감성이나 기능은 현대적이다. 인덕션이나 가스레인지 등 가열 기구 없이 전원플러그를 연결해 작동한다. 전원플러그 체결 단자 옆에는 총 5단계로 구성된 다이얼 방식의 온도조절기를 장착해 식탁 위에서도 편리하게 음식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손잡이는 열전도율이 낮은 소재를 별도 사용하여 이동과 조리 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해 물질 걱정 없는 강력한 세라믹 코팅으로 음식을 세게 볶거나 끓일 때도 재료가 잘 눋지 않아 편리하고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는 2~3인분의 요리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사이즈로 전골 등 국물요리를 하거나 구이나 볶음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최근 남녀노소 자주 찾는 솥밥이나 봄맞이 제철 재료를 넣은 영양식 등 특별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컨셉추얼한 모양과 질감으로 구수한 가마솥 누룽지가 그리운 장년층은 물론, 남다른 ‘홈식당’ 플레이팅을 즐기는 젊은 층에 선물하기도 좋다.

신일 관계자는 “독특하면서도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쓰임새 많은 용량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라며 “요리과정부터 식사까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