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Re:제로…게임x게임ㆍ애니 컬래버는 계속된다

78

게임에서 빠질수 없는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승리의 여신: 니케’는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크로니클’은 ‘슬레이어즈 TRYSRPG ‘랑그릿사’은 ‘슬레이어즈’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창세기전’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레벨 인피니트는 21일부터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TV 애니메이션은 1st시즌이 2016년 4월부터 같은 해 9월에 걸쳐 2nd시즌이 2020년 7월부터 전반부, 2021년 1월부터 후반부가 방송됐으며, 이후 3rd 시즌 제작도 결정됐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Re:제로의 캐릭터가 기간 한정 ‘니케(캐릭터)’로 합류하여 게임 내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에 출연할 계획이다. 특히 게이트 키퍼로 ‘니케’의 세계에 소환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은 자신들이 살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조건인 ‘요리 대회 우승’을 달성하기 위해 메이드 포 유 스쿼드와 함께 요리 특훈을 시작하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이어진다.

니케 X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콜라보 /레벨 인피니트
니케 X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콜라보 /레벨 인피니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을 맞아 함께 협업하는 ‘슬레이어즈 TRY’는 라이트노벨 ‘슬레이어즈’를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으로 매력 넘치는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여행을 다루고 있다. 독자적인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X슬레이어즈 TRY’ 콜라보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X슬레이어즈 TRY’ 콜라보 /컴투스

즈룽게임은 SRPG 모바일 대작 ‘랑그릿사’가 ‘슬레이어즈’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랑그릿사’ x ‘슬레이어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서는 신규 콜라보 SSR 영웅 ‘리나’, ‘가우리’, ‘제르가디스’가 등장한다. 또한, 콜라보 버전 업데이트 기념 보상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대량의 골든 티켓, 무기 소원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콜라보 기간 한정 이벤트인 ‘별바다의 끝’, 엘사리아의 마족’, ‘빛의 메아리’, ‘함께 땀을 흘리자!’, ‘규율의 길’ 등도 펼쳐진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국산 패키지 게임 명작 ‘창세기전’과 IP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창세기전’의 인기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건’이 신규 제독으로 추가된다. 이 외에도 ‘G.S’, ‘크로우’ 등 ‘창세기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9명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신규 항해사로 등장한다.

특히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의 주인공 ‘이올린 팬드래건’의 특별 시나리오 이벤트가 마련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4월 9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 ‘안타리아의 돛’을 비롯한 한정 아이템도 제공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명작 ‘창세기전’과 IP 콜라보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명작 ‘창세기전’과 IP 콜라보 /라인게임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