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이 7일(목),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의 미니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편했다고 밝혔다.
‘플레이투게더’에서 다수의 유저가 승부를 겨루는 ‘게임하기’ 콘텐츠의 입장, 매칭, 보상 등이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서로 비슷한 플레이타임의 이용자들끼리 즐길 수 있도록 유저 매칭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패스, 미니게임 플레이 업적을 달성하고 자랑할 수 있는 배지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이와 함께 푸른 초원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숲의 난투.io’가 오픈됐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수 있는 미니게임 ‘밟으면 깨져요!’와 ‘조심히 건너요’도 첫선을 보인다.
해긴은 이용자들이 변화된 미니게임 시스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파티 미션을 추가했으며, 접속만 해도 미니게임 티켓, 보석, 토끼 게이밍 헤드셋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베스트 게이머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파티 미션’은 ‘플레이투게더’의 모든 게임을 즐기고 마스터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