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신작 ‘지구방위군 6’ 오는 5일 예약판매

319
▲ '지구방위군 6' 패키지판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지구방위군 6’ 패키지판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오는 5일(화), 클라우디드레오파드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D3퍼블리셔의 액션 슈팅 신작 ‘지구방위군 6’ PS5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지구방위군 6’는 D3퍼블리셔 대표작 중 하나인 ‘지구방위군’ 시리즈 최신작으로, 서력 2024년을 무대로 미지의 외계 침략자를 막아내는 EDF의 전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EDF 소속의 병사가 되어, 수많은 거대 외계 생명체와 살상 기계에 맞서게 된다. 

본 제품은 시리즈 역사상 최대 볼륨과 역대 최고 미션 수 및 무기/병기를 수록했으며, 모든 미션에서 최대 4인까지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대응할 뿐만 아니라, 화면 분할을 이용한 오프라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그리고 한국어로 음성 더빙을 지원하여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예약판매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 포함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 '지구방위군 6'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지구방위군 6’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초회 구입 특전으로는 DLC ‘병사 모집용 디코이・리크루터(후부키 시라카미, 아야메 나키리, 미오 오오카미)’이 제공된다. 해당 DLC는 패키지판에 바우처 코드 형태로 동봉되며,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 환경이 필요하다.

‘지구방위군 6’는 오는 3월 14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구방위군 6'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지구방위군 6’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게임피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