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표 루트슈터는 어떤 맛일까…’다키스트 데이즈’ CBT 모집 시작

121
다키스트 데이즈 / NHN
다키스트 데이즈 / NHN

NH이 27일부터 오픈월드 루트슈터 ‘다키스트 데이즈’의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다양한 총기와 근접용 무기, 그리고 파쿠르 액션을 통해 좀비가 등장하는 세기말적인 세계관을 탐험하며 생존하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적과의 사투는 물론 생존을 위한 거처인 쉘터를 건설하고 살아남은 생존자를 영입하여 거점을 키워나갈 수 있다.

NHN은 1차 클로즈베타는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 기간은 3월 24일까지 가능하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3,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 중이며 PC와 모바일로 출시 예정이나 이번 테스트는 모바일 버전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및 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을 위주로 진행된다. 게임 초반부의 싱글 플레이 콘텐츠와 4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콘텐츠 1종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할 멀티 콘텐츠는 4명의 게이머들이 끝없이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아내는 협동 모드로 알려졌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이외에도 또 다른 멀티 플레이 모드를 2차 테스트 때 공개할 예정이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