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도전형 솔로 던전 ‘시험의 탑’ 추가

351
▲ '나이트 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이 업데이트됐다 (사진 제공: 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이 업데이트됐다 (사진 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22일(목),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추가했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도전형 솔로 던전이다. 45레벨 이상 캐릭터로 혼자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해야 한다. 최고층인 100층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다.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최대 5번 재도전해 ‘개척자 증표’를 반복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척자 증표는 새롭게 추가된 ‘글라이더 초월’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이상 글라이더를 초월할 수 있으며, 초월 후 레벨이 성장하면 방어, 피해감소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레벨까지 성장한 글라이더가 많을수록 강력한 보유 효과가 적용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1일까지 던전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권’, ‘운석의 화려한 글라이더 보관함’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특정일에 제공한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