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실시

171

엔씨소프트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14일 클래스 체인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엔씨(NC)는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서 2월 28일까지 ‘권성’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로 캐릭터의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의 ‘파드마샤’ 무기 획득 조건이 완화되었다. 이용자는 ‘파드마샤의 동굴’의 보스인 ‘예민한 파드마샤’를 공략해 ‘반짝이는 파드마샤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결정을 모아 레기온 제작을 진행하면 ‘[보급품] 예민한 파드마샤의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한다. 상자를 개봉하면 방패를 포함한 모든 무기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은 이밖에도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3일까지 특정 파티 던전을 공략해 거래 가능한 ‘비탄 방어구 장비’를 얻는 ‘비운의 군단장’ ▲2월 28일까지 레기온 단원과 함께 ‘초코탑’을 소환해 처치하고 보상을 받는 ‘두근두근 초코탑 소환’ ▲설문에 참여하면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바 입문 지원 상자’ 등이 대상이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14일 동안 아이온 클래식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계정당 1회에 한해 무료 서버 이전과 클래스 체인지 기회를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클래스 체인지는 21일부터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