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인기 애니 ‘주술회전’ 컬렉션 발매

429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함께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주술회전은 2018년 일본에서 연재를 시작, 지금까지도 애니메이션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이다. 과거의 주술이 시대를 거듭함에 따라 변화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우선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24일부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해 29일부터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세계 온·오프라인 출시는 오는 31일이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이타도리 유지,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의 인기 캐릭터 케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스페셜 제품으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술 아이템인 주물 ‘옥문강’ 모양의 에어팟 케이스를 선보였는데, 케이스 내부에 고죠 사토루 에어팟 케이스가 별도로 포함되어 있어 주술회전의 상징을 소장할 수 있는 요소뿐만 아니라 편의성도 고려해 제작되었다.

또한, 열(온도) 상호작용의 원리를 이용, 손으로 케이스를 만지면 체온에 따라 케이스의 색상이 변하는 특수 효과를 활용한 폰 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컬렉션의 케이스들은 최신 아이폰, 삼성 갤럭시, 구글 픽셀폰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 워치밴드, 아이패드 케이스, 맥북 케이스,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케이스티파이 주술회전 케릭터 한정판 에디션 카드 (사진=케이스티파이)

이번 주술회전 한정판 컬렉션의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나나미 켄토, 양면 스쿠나 등 인기 캐릭터 한정판 컬렉터 에디션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케이스티파이 X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케이스티파이는 홍콩 K11 MUSEA에서 첫 글로벌 론칭 팝업을 주최한다. 본 팝업은 2월 2일, 다양한 국가의 VIP를 초대하여 진행되는 첫 오프닝식을 시작으로 2월 3일부터 8일까지는 대중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체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X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31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CASETiFY Co-Lab app)과 국내 7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