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시즌 4 세계평화의 문 업데이트 실시

175

넥슨이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시즌 4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전력 점핑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시즌 4 본격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세계평화의 문’을 선보였다. 시민들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클로저들과 교단의 전면전이 시작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9개의 시나리오 던전을 통해 각 캐릭터별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전투 콘텐츠 ‘플레임 웨이브’와 보스 콘텐츠 ‘결전 프로그램 : 비형’, ‘결전 프로그램 : 강림’ 2종도 선보인다. ‘플레임 웨이브’는 원하는 던전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임무 리셋 기능이 적용돼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95까지 확장하며, ‘퓨리파이어 모듈’을 비롯해 ‘13지역 신규 실드’ 9종 등 신규 장비를 추가한다. ‘13지역 신규 실드’는 기존 ‘실드’의 세트 효과 대신 강화된 개별 아이템 옵션을 선택해 착용할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각각의 신규 특수 효과가 발동된다.

넥슨은 시즌 4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유니온 패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5일까지 ‘세계평화의 문 유니온 패스’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등 고가치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95레벨 달성 시 ‘+17 초 : 퓨리파이어 모듈 상자 [3일]’, ‘오메가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지원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캡슐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한 뽑기 코인 사용 시 ‘코스 원샷 +15’, ‘유니크 코스튬 액세서리 풀세트 선택 상자’ 등 고가치 아이템 획득 기회 및 이벤트 재화 ‘눈꽃 마카롱’을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눈꽃 마카롱’은 ‘형상 기억 매체’, ‘화이트포스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2월 22일까지 기존 캐릭터로도 참여할 수 있는 ‘전력 점핑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캐릭터를 점핑 캐릭터로 지정하거나 신규 점핑 캐릭터를 생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전력 점핑 1차 이벤트’에 이어 ‘+16 강화 유니온 차세대 코어’를 지원받아 신규 지역 ‘세계평화의 문’ 시나리오를 즉시 즐길 수 있다.

‘클로저스’ 시즌 4 업데이트 및 ‘전력 점핑 2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