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워헤이븐, 프리시즌 2 시작…신 캐릭터 ‘클로’ 업데이트

▲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클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클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4일(목), 자사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워헤이븐’ 프리시즌 2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클로’를 추가했다. 

‘클로’는 처음으로 등장하는 동물형 종족으로, 동명의 전용 무기 클로를 활용해 날렵하면서 야성적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 능력 ‘공중전 숙련’ 효과로 점프 중 피격 시 추가 피해를 받지 않으며, 공중에서 회전하며 무기를 사용하는 ‘빙글 클로’와 전투에 유용한 3가지 강화 효과 중 하나가 발동하는 ‘오늘의 운세’를 전용 기술로 사용한다. 병영에서 챌린지 시작 버튼을 누른 후 대전에서 5회 승리하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시즌 2 기간에는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전장을 만날 수 있으며,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유도하는 신규 모드와 성유물도 추가한다. 먼저, 빠른 전투와 긴장감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존 6:6으로 즐기던 데스매치에 12:12 모드를 추가한다. 12:12 모드의 데스매치는 더 많은 인원이 전투에 참여해 한층 더 웅장한 전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화신화가 불가해 오로지 병사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전망이다. 신규 성유물 ‘가설 방벽’도 추가한다. 가설 방벽은 유물석 1개로 설치할 수 있으며, 진입로를 폐쇄하거나 거점을 봉쇄하는 등 전략적으로 적군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승률, 선호 캐릭터, 캐릭터별 플레이 시간 등 각종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통계 시스템도 추가해 플레이 스타일을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워헤이븐' 빛과 눈꽃 축제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 ‘워헤이븐’ 빛과 눈꽃 축제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8일 오전 점검 전까지 적 처치, 거점 점령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모은 ‘빛 조각’으로 무기 스킨, 월드패스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60분 이상 플레이하면 월드패스 아바타, 전장 스티커 등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3만 넥슨캐시도 선물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클로’ 의상 스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접속하면 ‘바드’와 ‘클로’ 등 모든 캐릭터가 해금되어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완료 시 월드패스 경험치 50%, 특성 포인트 경험치 1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및 주간 챌린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월드패스 경험치도 20% 증가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각각 1월과 2월에 있을 프리시즌2의 2차, 3차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1월에는 12대 12 모드로 새롭게 구성된 ‘쟁탈전’과 신규 전장 ‘비행 정비소’를 만나볼 수 있으며, 2월에는 도끼를 주 무기로 활용하며 호쾌한 매력을 지닌 전사 캐릭터가 전장에 합류할 예정이다.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클로’ 및 프리시즌 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