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도 멋지게 만드는 아름다운 ‘모던 하우스’는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를 위해 섬세하게 리모델링된 주거공간이다.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위해 불필요한 내벽을 과감하게 제거하고 깔끔하고 개방적인 구조로 재설계된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서재 겸 홈 오피스, 부부 침실, 아이 침실, 욕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큐브를 연상시키는 밝은 화이트 톤 페인트로 깨끗하게 마감된 메인 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된 공동생활공간으로, 가족이 신중하게 고른 가구, 조명, 오브제, 예술 작품들을 멋스럽게 배치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다양한 서적들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선반장이 설치된 서재형 거실에는 소파, 티 테이블, 라운지체어, 사이드 테이블, 스툴, 거실장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거실과 주방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은 물론 여가와 취미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멀티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이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삶을 선사한다.
타일 플로어를 시공해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상부장을 생략하고 심플한 화이트 싱크대 하부장과 선반, 주방가전을 깔끔하게 배치해 다양한 공간에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용적인 미니멀 화이트 키친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 타일로 견고하게 마감된 욕실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욕실장과 세면대, 유리 파티션이 설치된 욕조 등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설치해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