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배드버그, 빈대때문에 난리난리.
버스도 지하철도 이용하니, 걱정되서 미리 빈대예방 해놔야 될 것 같고.
빈대예방을 집에서도 해야될 것 같아서 당장 쿠팡빈대 검색해서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계피스프레이를 샀다.
내가 산거는 시나몬이오 계피 스프레이.
하나는 용량이 큰거라 집에 두고 뿌릴거고. 다른 하나는 가지고 다니면서 지하철이나 버스에 앉기전에 뿌릴려고 샀다.
큰용량은 250ml. 작은용량은 150ml.
계피오일을 산 이유. 시나몬을 벌레가 기피한다고 한다. 그리고 빈대도 기피한다고 한다. 그리고 성분도 매우 중요한데, 화학성분이 1도 없다.
들어간 것이라고는, 물, 그리고 계피오일, 그리고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요즘 침대옆에 두고 아침, 저녁으로 베개에 매트리스에, 이불에 뿌려주는 중. 그리고 소파랑 쿠션에도 뿌리고 있다.
이 계피스프레이를 침구에 뿌려주고 나면, 향이 우선 시나몬향이 솔솔나서 기분도 좋아진다.
빈대목적으로 샀지만, 진드기도 없어지니까, 요즘같이 빈대난리지만, 지금 이 시즌 지나도 이 제품은 계속해서 사서, 계속 침구랑 소파에 뿌릴거다.
향이 너무 기가막힘… 집에서 좋은향이 솔솔남…. 시나몬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더 좋아할 것…
화학성분덩어리 사지말고, 천연성분사서 우리 빈대예방 미리미리 합시다 ㅠㅠ
https://link.coupang.com/a/bfjnLl
https://link.coupang.com/a/bfjnRc
쿠팡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 제공받을 수도 있어요.
라이프 랭킹 인기글
-
“안내견 들어온다!”… 서울 기사식당 사장님이 시각장애인 보고 쩌렁쩌렁 소리친 반전 이유 (영상)
-
여친과 말싸움 할 때마다 ‘일부러’ 져주는 사랑꾼 남친… 이들에게서 관찰되는 5가지 특징
-
‘스타필드 女 화장실 몰카 괴담’ 맘카페에 퍼지자… 신세계 측이 내놓은 초강경 입장
-
승객에 주먹으로 폭행당해 볼 터진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매니저는 “일 크게 만들지 마” 이륙 강행
-
밥 하느라 정신없는 엄마가 고양이한테 잠시 아기 좀 봐달라고 했다가 보게된 충격적인 장면
-
크래프톤의 기대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스컴’ 참가자들 반응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