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상품 코팅 그리들,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추천템

226

코스트코추천상품

초보 캠핑러에게 코스트코는 하나의 성지입니다. 물론 캠핑용품 전문샵이 많지만, 코스트코는 현혹되지 않고 딱 코스트코 추천템에 국한되어 둘러보면 되거든요.

오늘은 코슷코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내돈내산 두가지 상품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여건이 되지않아 베란다 홈캠핑때 사용한 상품들 코팅 그리들, 버너, 코베아 헤스티아토치 중 지난번에 소개드린 버너를 제외하고 2개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그리들팬

정식 명칭은 글라스락 셰프토프 IH그리들팬입니다.2만6천원대로 할인상품 목록에 없을때 샀습니다.

1) IH즉 인덕션에서 사용가능한 코팅그리들이면서 직화에도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2) 알루미늄소재라 열전도가 좋습니다. 야외에서는 화력이 받쳐줘도 강풍이 불거나 생각보다 온도가 잘 오르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럴때에는 알미늄이 좋죠.​​

3) 너비는 34cm로 넓은 편입니다. 손잡이를 포함하면 40cm에 달하네요. 감이 안오실수 있는데, 라면 2개를 끓일 수 있습니다. 1.5L 물을 부어보니 75퍼센트 정도 채워졌거든요.

무겁지 않지만 두툼하며 들고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4)모든 면에서 추천할만하지는 않습니다. 코팅 그리들팬으로서 코스트코추천상품에 포함시켰지만 아쉬운점은 마끈을 두르지 않으면 손잡이를 잡을 수 없다는 점 입니다. 다시말해 가열이 시작되면 손잡이를 잡을 수 없다는 의미죠. 물론 장갑을 사용하는게 세척 등 여러측면에서 맞겠죠.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두번째 코스트코추천템은 토치입니다. 당연히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도구이죠.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심지어 집에서 김치볶음밥을 해먹을때에도 모짜렐라 치즈에 불맛을 입히기 위해 이 토치를 사용하고 있어요. 코베아 제품이며 가격은 19990원입니다.

토치가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우선적으로 화력이 좋습니다. 야외에서 쓰면 진짜 지대로 불맛이 나고, 번개탄 숯불에 불 놓을때 단시간에 해결됩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부탄가스와 홈에 맞춰 결합하고 돌려주기만 하면됩니다. 위에 버튼을 보면 세기 조절버튼과 ON OFF,그리고 락 버튼이 있습니다. (락을 걸면 작동이 안됨)

코베아 토치 입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화력이 넉넉합니다. 색상과 디자인도 이쁘죠. ​​

앞쪽에 다이얼이 있지만 이건 건드릴 일이 없고 뒷쪽 헤드에 다이얼을 돌려주면 가스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가끔 저렴하다는 이유로 싸구려 토치들의 경우 부탄다스와 결합부가 조악한 걸 많이 보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짜임새가 좋아서 딱 만져봐도 두툼한게 안전하고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

두 제품 모두 코스트코 캠핑용품 추천상품으로 꼽은 큰 이유가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아서입니다. 특히 IH그리들팬의 경우 가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을때에도 사용할만큼 마음에 들거든요. 인덕션에서도 가열이 잘됩니다.

그리고 토치 역시 불길이 세니까 오랜시간 가열하지 않아도 되어서 사용해보면 속이 시원하죠.

요즘은 사계절 무관하게 캠핑인구도 많은데다 캠핑용품에 대한 정보가 넘쳐나서 좋은게 많죠. 그래도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제품이니까 한번쯤 기회될때 써보면 좋을듯해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