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 보이는 사람들이 집에서 조용히 쓰는 ‘신박한’ 물건

863

 

 

색조화장품을 지나 화장 붓과, 스파츌라 등 메이크업 도구까지 신경 써서 구매하는 뷰티러들에게 티 안 나게 예뻐질 수 있는 ‘괄사템’이 새로운 유행으로 자리 잡았다. ‘괄사’란 근육이 뭉치거나 림프 순환이 되지 않는 부위를 풀어주어 혈액순환과 리프팅을 돕기 때문에 성형과 시술이 아닌 셀프 마사지로도 얼굴이 예뻐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뷰티러들이 자주 쓰는 유명한 괄사템 10가지를 알아보자.

필리밀리 ‘브이 페이스 괄사’

 

페이스 라인을 꽉 잡아줄 수 있는 브이 페이스 괄사이다. 올리브영 공홈 기준 리뷰 6000천 개 이상인 제품으로 괄사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입문용으로 많이 찾는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며 어디서든 케어가 가능하며 괄사의 총 3부분을 활용하여 턱 선과 뒷 목, 데콜테 등 얼굴의 주름과 탄력케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정가 기준 8,500원이다.

바이오힐보 ‘프리바이오덤 리프팅 괄사 마사저’

 

한 손에 들어가는 하트 모양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관리가 가능하다. 가운데 홈을 턱에 끼워 턱선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거나, 양옆 부분을 활용하여 어깨, 쇄골 이마 등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마사지가 가능하다. 쉽게 깨지거나 녹슬지 않는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필리밀리의 브이 페이스 괄사와 유사한 형태이지만 조금 더 무게감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정가 기준 13,900원이다.

페이스팩토리 ‘세라믹 괄사 마사저’

 

안무가 ‘아이키’가 예능 ‘전참시’에서 사용해서 유명해진 제품이다. 100% 천연 백토를 사용하여 3번 구운 핸드메이드 도자기이며 납, 카드뮴, 비소 등의 불검출 검사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직사각형 모양에 가운데가 뚫려 있어 그립감이 편한 제품이다. 8가지 스마트존으로 이루어져 있어 얼굴의 좁은 부위는 물론이며 팔과 다리 등 넓은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정가 기준 38,00원이다.

벨로즈 ‘로즈쿼츠 하트 괄사 마사지’

 

보석 감정원에서 검증된 천연 로즈쿼츠 원석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괄사이다. 여리여리한 분홍빛의 예쁜 비주얼은 물론이며 작고,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네이버 16,000여 개 이상의 구매 리뷰를 자랑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턱과 두피 등 굴곡이 있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하트존과, 라운드존, 눈과 관자놀이에 지압할 수 있는 포인트존 그리고 웨이브 존 총 4가지의 마사지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리밀리 ‘페이스 & 바디 괄사’

 

얼굴 라인부터 바디까지 올인원으로 괄사 가능한 제품이다. 엄지손가락 모양 돌기로 턱선, 쇄골 등 강한 압력을 주고 싶은 부위 구석구석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닥면의 작은 8개의 돌기가 있어 종아리, 목뒤 등의 부위에 넓고 고른 압력으로 꼼꼼하게 마사지 가능하다. 또한 네 손가락이 들어가도 여유 있는 공간으로 편하게 잡고 셀프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격은 정가 기준 12,000원이다.

놋담 ‘방짜유기 미니스푼 괄사 마사지기’

 

 

유기그릇을 판매하는 브랜드인 놋담에서 판매하는 괄사 제품이다. 숟가락 모양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손잡이 부분이 있어 잡을 때 안정감이 있다. 적당한 무게감으로 손잡이를 잡고 어깨라인, 승모근 그리고 팔뚝 부분 등을 문질러 주기만 하면 된다. 바디의 전체적인 자극을 주기는 좋아 중년 부모님 나이대 분들이 사용하기 좋다. 유기 재질로 되어 있어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사용을 피하거나 바디용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바이오힐보 ‘프리보이오덤 리프팅 마사저’

 

롤러, 커브, 돌기로 구성되어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 가능한 괄사템이다. 다른 괄사 제품과 차별화된 점은 부드럽게 돌아가는 롤러가 상단에 있어 눈이나 관자놀이 등 작은 부위에 세심하게 마사지가 가능하다. 눈 부기 빼기 최적의 제품으로 아침에 눈이 많이 붓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롤러 괄사템이다. 롤러를 제외한 커브와 돌기 부분으로 마찬가지로 얼굴, 두피 그리고 바디 전체를 마사지해 주면 된다. 정가 기준 25,000원이다.

고미가 에스테틱 미니 로즈 핑거

 

유명 에스테틱의 고민정 원장님이 직접 개발한 도자기 괄사 제품이다. ‘미니 로즈 핑거’ 제품의 이름처럼 작고 귀여운 장미 모양으로 선물하기에도 예쁜 괄사템이다. 도톰한 꽃잎 모양과 속은 비어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손에 힘을 빼고 얼굴에 둥글게 굴려 주기만 하면 쉽고 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얼굴에 붓기나 살집이 고민인 분에게 추천하는 페이스 케어 최적화 괄사템이다. 가격은 공홈 기준 85,000원이다

아로마티카 ‘돌고래 괄사’

 

유럽산 비치우드(너드밤나무)로 제작한 ‘돌고래 괄사’이다. 화학적 코딩제 대신 천연 호두나무 오일로 코팅한 제품으로 반영구적으로 변형 없이 사용 가능한 우드 마사지 툴이다. 보통의 금속, 플라스틱 재질의 아닌 우드 재질의 괄사템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금속 냄새에 민감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얼굴과 몸에 활용도가 좋은 제품으로 가격은 정가 기준 19,000원이다.

아로망 ‘FM 괄사’

 

배우 이하늬, 가수 소유 등 유명 연예인들이 유튜브에서 자주 쓰는 괄사 제품으로 소개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국내산 백토로 만들어진 도자기 괄사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속 근육 마사지를 하기에 적당한 무게감이며 관자놀이와 림프절 지압에 쓰이는 지압존과 광대와 코를 관리하는 다운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재 아로망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활용한 괄사 사용방법이 나와있어 참고하기 좋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