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한정판 메뉴까지 등장..? 성수동에 ‘엽떡’ 마니아들이 몰려든 이유

328

국내 대표 떡볶이 브랜드로 자리잡은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지난 20일, 성수동에 온통 새빨간 컬러로 가득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하 동대문엽기떡볶이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이벤트존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데요.

망치를 때려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도전! 엽떡 어택’과 엽떡 그릇에 공을 던져넣는 ‘엽떡에 퐁당’ 게임을 진행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엽떡 굿즈와 엽떡앱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 여러 SNS 이벤트를 통해 리유저블백이 포함된 웰컴키트와 ‘엽떡네컷’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그냥 지나칠 수 없겠네요.

더불어 취식존에선 총 3가지의 ‘한정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 7월 품절 열풍을 일으켰던 ‘마라떡볶이’와 크림이 들어가 부드러운 ‘마라로제떡볶이’로 더욱 얼얼한 엽떡을 맛볼 수 있는데요. 또 고소한 옥수수와 치즈를 얹은 ‘콘치즈 엽기떡볶이’도 준비되어 있어, 매운맛에 약한 ‘맵찔이’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엽기떡볶이’ 팝업스토어는 11월 12일까지 성수에서 열리며,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엽덕후라면 이번 기회에 매장에 들러서 귀여운 굿즈와 한정 메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