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가습기 선택할 때 ‘이것’ 꼭 확인해야

206

기온이 갑자기 뚝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대기 중 상대습도도 점점 낮아지면서 호흡기 건강에 비상이 걸렸다.

셔터스톡

가습기는 이런 건조함을 완화할 수 있는 필수 가전으로 꼽힌다. 요즘은 단순 가습 기능을 넘어 자동 습도조절 기능, 대용량 등 세부적인 요소까지 고루 갖춰야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은 브랜드, 트래플블랙이 최근 가습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가성비까지 갖춘 대용량 가습기를 출시했다. (바로가기)

트리플블랙 6L 대용량 일체형 가습기

해당 제품에서 가장 눈여겨볼 점은 ‘시간당 최대 300mL의 넓은 공간 가습’이다.

최대 5,000RPM의 저소음 고성능 터보팬을 탑재해 타제품보다 훨씬 높고 넓게 퍼지는 가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간단한 터치로 1~3단계 가습량 조절이 가능해 장소, 환경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하다. (바로가기)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습도 조절’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40~80% 설정 습도에 도달할 시 자동 OFF 기능은 물론, 설정 습도에서 낮아지면 자동으로 재가동해 목표 습도를 스마트하게 관리해 준다.


무드등 모드로 설정해 두면 취침 모드 작동 시 숙면에 방해되지 않게끔 은은한 조명이 나오면서 침실 적정 습도 55%를 맞춰주는데, 무드등을 끄고 싶으면 취침 아이콘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된다. (바로가기)



이 밖에도 6L 대용량 수주로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최대 3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허받은 일직선 분무관 구조와 에어펌프의 힘으로 압도적 분무량을 실현한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바로가기)


아직까지 어떤 가습기를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번 트리플블랙이 야심차게 내놓은 대용량 가습기를 통해 삶의 질을 수직 상승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

강력한 가습력과 분무량은 물론이고, 예쁜 인테리어와 업그레이드된 기능들까지 누릴 수 있으니 하나쯤 두면 후회할 일 없는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다.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4만원대, 무료배송으로 득템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