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리 몰랐을까…” 캠핑 9년 차도 땅을 치고 후회한 요즘 캠핑 필수템

235

복잡한 캠핑 장비 준비,
7in1 멀티공구 하나로 끝


여기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을 자주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호할 캠핑장비를 소개한다.

바로 ‘마운터리 7in1 라이트 멀티공구 카라비너’. 이름처럼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 나이프, 손전등, 드라이버, 카라비너, 오프너, 차량 윈도우 망치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신박한 캠핑장비다.

사실 이 제품은 이미 미친 활용도로 캠핑족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마운터리 7in1 라이트 멀티공구 카라비너’의 매력을 하나하나 살펴보자. (바로가기)


먼저 첫 번째 기능은 바로 다용도 고리(카라비너)이다. 다용도 고리는 두꺼운 로프나 나뭇가지 등 어디에도 결합이 가능하다. 고리를 결합하고 나면 잘 풀리지 않기 때문에 고정력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바로가기)


다음으로 미니 나이프는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캠핑 상황에서 정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작지만 칼날이 꽤 날카롭기 때문에 종이나 로프 정도는 가뿐하게 잘라낼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단히 접어두면 된다. (바로가기)


다음, 차량용 윈도우 망치 기능은 비상시 차량 유리창을 깨고 탈출할 수 있는 기능이다. 차량에서 위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 부분을 이용하여 자동차 유리를 강하게 찍으면 손쉽게 창문을 깨고 탈출할 수 있다. (바로가기)


드라이버는 십자 드라이버와 일자 드라이버가 각각 하나씩 들어있어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십자드라이버의 경우 지름 5mm 정도의 나사를 조이고 풀 수 있다. 혹은 하단의 사진처럼 오프너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간단한 휴대용 LED 기능까지 갖추어 활용도가 굉장히 뛰어나다. (바로가기)


게다가 이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좋아 주머니에 간단하게 챙겨다니기도 좋다. 혹은 아래 사진처럼 카라비너를 이용해 벨트고리에 간단하게 걸어도 좋은 제품이다.


‘마운터리 7in1 라이트 멀티공구 카라비너’는 현재 셀러밀에서 60% 할인된 가격인 최저가 15,900원로 구매할 수 있다. 캠핑과 등산,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한다면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는 것을 추천한다. 구매링크 : https://zrr.kr/0Yab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