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아비냄새, 암내, 발냄새… ‘강한 체취’ 뿌리까지 뽑는 바디워시 정체

247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당신에게 조금 신경 쓰이는 것이 하나 생겼다.

그건 바로 숨기려 해도 자꾸만 스멀스멀(?) 올라오는 체취.

많은 브랜드에서 좋은 향기를 위한 다양한 바디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최근 불쾌한 체취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제품 하나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솔금

입는 바디 향수라고 불리는 독보적인 핫템 ‘솔금 바디워시&바디로션’이다. 촉촉한 세정력과 내추럴한 향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몰았던 바디제품이다.

우드앤씨솔트의 기분 좋은 니치 향에 향수처럼 지속력이 강한 것이 특징. 흙과 바닷소금이 조화를 이룬 시원한 바다향으로 이국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가득하다. 실제 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체취 등급과 냄새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몸으로 흡수되면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화학물질 대신 천연 성분의 약산성으로 수분 보습에 도움을 준다.

피부 산화 예방과 보습에 좋은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비타민 C가 풍부한 라임 추출물, 피부 독소와 노폐물 배출을 돕는 녹차 추출물이 골고루 배합됐다. 또 보습 성분 판테놀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든다. (바로가기)

천연 성분이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키면서 세균을 잡아줘,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이에 닭살 피부나 트러블 가득한 오돌토돌한 등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변신한다.

구매자들은 “지금 쓰고 있는 조XX 향수랑 향이 같아서 샤워 후에 레이어드해서 뿌려도 이질 없고 좋다”, “거품이 엄청 풍성하고 쫀득해서 노폐물 다 씻겨 나갈 듯”, “이 제품들 사용하고 친구들이 무슨 향수 쓰냐 물어봐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바로가기)

P.S – 지금 택샵에서는 솔금 바디워시와, 로션을 단품 6,9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92% 초특가 할인은 오는 7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라피세트(바디워시+바디로션)는 13,900원, 바디워시 2개는 14,900원, 바디로션 2개는 12,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