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비립종? 사마귀?” 고통 없이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

258
“오돌토돌한 이거… 대체 뭐야?”
페이스팩토리

서울에 사는 직장인 A 씨는 거울을 볼 때마다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피부 트러블로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긴 올록볼록한 작은 돌기들이 최근 눈에서부터 입가 주변까지 잔뜩 번졌기 때문이다.

흔히 눈가, 목, 가슴, 겨드랑이에서 발견되는 작은 혹은 쥐젖, 비립종, 한관종, 사마귀로 불리는 양성 종양들 중 하나다. 건강상의 문제가 되진 않지만,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고 방치할 시 크기가 커지거나 숫자가 늘어나기에 초기에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위나 손톱깎이로 없애려는 행동은 2차 피해로 이어지기에 절대 삼가야 한다.

셔터스톡

병원에서 레이저 수술을 통해 치료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지만,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긴급 처방법을 공개한다.

바로 메디아하 스팟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다.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피부 섬유종 제거 1위 스팟연고로 택샵에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이 크림은 실제 쥐젖 제거 효과가 입증된 크림으로 각종 방송 매체를 섭렵은 물론 20만개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피부 노화로 인해 생기는 쥐젖, 비립종, 검버섯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크림으로 기미나 주근깨에도 효과적이다.

크림에는 주요성분 중 ‘씨트릭’ 성분이 무려 1000Comlpex나 들어있다.


씨트릭은 오돌토돌한 피부질환을 깨끗하게 뒤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화학성분과 달리 자극이 적은 색소침착 완화 성분으로 쥐젖 제거, 침착 억제, 세포 개선은 물론 피부를 매끄럽게 바꿔준다.

또 세포 재생,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항·자극제 성분 ‘알란토인’, 피부 수분을 유지해줄 ‘세라마이드엔피’도 다량 함유됐다. 하이드로제네이티드시어버터로 수분 장벽도 오랫동안 탄탄하게 유지해준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하루 1~2번 소량 도포해 주면 된다.

3~4주 꾸준히 발라주면 쥐젖 피부가 싹 정리된다. 수분크림처럼 사용하는 스팟 제품으로 얼굴 전체나 몸에 발라도 무방하다. (바로가기)


사용자들은 “제법 큰 쥐젖이 붓고 가라앉더니 결국 떨어져 나감”, “꾸준히 쓰다 보면 나도 모르게 쥐젖 떨어짐..” 등의 후기를 남겼다.

쥬얼리 출신 박정아는 한 방송에서 “비립종, 쥐젖 같은 트러블이 조금씩 생길 때 알게 된 구세주 같은 크림” 이라며 극찬했다. (바로가기)


더 다양한 간증 후기가 궁금하다면 네이버나 유튜브에 메디아하 메디올가 스팟크림을 검색해보자.

여기저기 지저분하게 퍼진 피부질환을 매끄럽게 케어해줄 ‘메디아하 스팟크림’은 택샵에서 단독 특가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