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색된 흑드랑이까지 하얗게…” 피부 속 기미까지 녹이는 초대박 비누

239

더운 날씨에 피부도 맥을 못 추는 요즘이다.

손상된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노화가 빨리 진행될 뿐만 아니라 피부가 얼룩덜룩해지고 잡티와 트러블이 증가하는 등 피부의 기초가 무너지게 된다.

모공을 막는 각질, 피지 등을 케어해주지 않은 채로 스킨케어를 하면 피부는 제대로 영양을 흡수하지 못하기에 집에서라도 주기적으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 관리 중 가장 중요한 건 ‘세안’.

‘세수만 잘해도 피부가 예뻐진다’는 말이 있듯 어떤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피부 컨디션은 천차만별로 바뀐다. 그러나 뷰티 업계가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내놓은 제품의 종류는 워낙 다양해 내 피부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클렌저를 찾기란 쉽지 않다.

클렌저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피부 관리는 물론 기미, 잡티, 속 건조까지 빠르게 해결할만한 제품은 없을까. 이러한 필자의 마음을 읽기라도 한 듯 최근 자극 없이 기미 클렌징까지 가능한 신박한 비누가 나왔다.

이하 트라넥 뷰티바

일명 잡티 지우개라고 불리는 ‘여성초 트라넥 뷰티바’다. 2주 사용만으로도 멜라닌 기미 뿌리를 88% 감소시켜준다며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노폐물 제거뿐 아니라 안색 개선 효과도 뛰어나다는 반응이 자자하다. (바로가기)

한 두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밖에 없는 이유는 ‘4가지 미백 성분’ 덕분이다. 뷰티바에는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색소를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노화를 방지해줄 아스코빅애씨드 아스타잔틴 성분이 함유됐다.


이 밖에도 피부트러블로 스트레스받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3가지 진정 성분(병풀 추출물, 어성초, 티트리)이 배합돼 과다피지, 모공케어는 물론 문제성 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속 노폐물 배출에 탁월해 기미·잡티 개선에 특별한 효과를 보인다.


또 다른 차별점은 ‘수분 보호막 생성’이다. 세정력 강한 폼클렌징이나 일반 비누는 사용 후 피부 당김이 심해 사용이 꺼려진다.

반면 트라넥 뷰티바는 올리브오일이 배합되어 세안 후 당김이 없는 건 물론, 촉촉한 보습감까지 느낄 수 있어 속건조가 있는 사람에게 특히 호응이 크다. (식약처인정 비자극판정)

홍조 등의 붉은기 진정은 물론 실제 임상 실험으로 입증된 색소침착 감소 효과로 꾸준하게 사용할 경우, 거무튀튀한 흑드랑이도 새하얗게 만들 수 있다. 쌀뜰물로 세수하고 난 뒤의 느낌과 동일하고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허벌그린 향에 세정력과 수분 보호막 생성도 탁월해 얼굴뿐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세안 후 당김 없고 한두 번 사용해도 즉각 톤업되는 느낌이 신기하다”, “다른 건 몰라도 얼굴 환해지는 건 최고다. 이런 클렌저는 처음”, “사용 후 속광도 올라오고 기미도 옅어짐. 재구매율 높은 제품에는 이유가 다 있다”, “칙칙했던 23호 피부, 이제 17호 써요… 10살은 어려진 기분” 등의 간증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60초 세안으로 생기 가득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트라넥 뷰티바(4개, 거품망 1개)’는 택샵에서 입점기념 60% 할인 최저가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8개+거품망 2개 구매 시 31,800원)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