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똥배 보정 탁월” 8주 만에 똥배 쏙 들어가는 ‘마법의 패치’

216

여름철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기 위해 무한 다이어트가 필요한 시기다. 특히 비키니 라인의 천적인

불룩한 아랫배

는 여성들에게 악몽 그 자체다.

막무가내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가는 오히려 실패할 수 있으니 보다 빠르게 뱃살 관리를 도와줄 선택지를 찾아 전략적으로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그중에서도 체중은 물론 셀룰라이트 감소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는 ‘복부 패치’에 대한 인기가 상승세다. (바로가기)

흔하디흔한 효과 없는 뱃살 패치는 그만. 최근 다이어트 제품 하나도 신중히 고르는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미라클 복부 패치’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뱃살 패치의 원조로 불리는 이 제품은 홈쇼핑 전체 매진은 물론 셀룰라이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열풍을 일으켰다. (바로가기)

가장 큰 인기의 요인은 ‘효과와 효능이 제대로 검증’됐다는 점이다. 미라클 복부 패치는 실제 효능평가 임상실험에서 제품 사용 4주 전보다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검증됐다. 또 체중 감소와 체지방 감소까지 총 3개 특허를 획득했다.

단, 패치는 하루 4~8시간, 최소 8주 동안 사용해야 뱃살이 확 줄어드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밤에 잘 때 붙이고 아침에 떼어내는 방법이 가장 간편하다.

피부로 침투하는 ‘약물 경피 전달 방식’이다.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파스처럼 피부 아래 모세혈관을 통해 목표 부위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이다. 뱃살이나 셀룰라이트에 붙이면 특허 물질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어 지방을 태우고 소변으로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 마치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태운 것과 유사한 효과다. (바로가기)

탄력 개선, 혈행 개선, 복부 온열, 디톡스 관리까지 가능해 운동의 효과를 높이고 싶거나 시간이 없어 몸매 관리가 힘들 때 사용하기 좋다. 패치를 잘라내 턱, 팔뚝, 종아리, 손가락, 허벅지 등에도 부착 가능하다. 한 달만 꾸준히 사용해 줘도 눈에 띄는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배가 따뜻해지는 게 셀룰라이트가 녹는 기분이 든다” “확실한 효과.. 단순 광고가 아니었습니다. 써보세요!!” “운동이랑 병행하니까 2주 만에 허리둘레 줄었어요><" "이거 물건입니다... 재구매 완료" 등 극찬 후기를 남겼다.

‘미라클 복부 패치’는 현재 택샵에서 1박스(8매) 22,800원으로 국내 최저가에 판매 중이다. 2박스 구매 시 롱패치 5장이 추가 증정되며, 28일 후에도 효과 없을 경우 이유 불문 100% 환불 가능하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