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숙면했다ㅠㅠ” 간편하게 삽입하는 코골이 방지 기구

222

코골이는 좁아진 기도를 공기가 지나가면서 일으키는 진동으로 대표 잠버릇 중 하나로 꼽힌다. 이 지독한 버릇은 본인은 물론 함께 자는 사람의 숙면까지 방해하게 되는데, 악영향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이하 닥터코링

코골이는 수면 중 호흡을 방해해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한다. 이에 잠을 자는 동안 호흡이 불규칙하거나 일시적으로 멈춰 깊은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돼 아침에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없게 된다.

최근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 신박한 아이템이 출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하루 1초 간단하게 코에 삽입만으로 코골이를 방지해 주는 ‘닥터코링 비강확장기’다. 특허청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코골이 소음이 줄어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로가기)

# 어떤 원리인가요?

코링은 코에 삽입하여 좁아진 비강을 확장시켜 주어 코골이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원리다. 20년 경력 전문가가 오랜 시간 코의 구조에 대해 연구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개발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유아용 젖병에 사용되는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말랑말랑한 재질이다. 제품 구성은 S, M, L, K 크기와 깊이가 다른 4가지 사이즈의 코링이 있으며 청소년/여성/남성 등 각자 사이즈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하기도 좋다. (바로가기)

# 왜 1세트에 사이즈가 4가지나 있나요?

처음 코에 착용하면 누구나 이물감을 느낀다. 처음 사용 시 적당히 팽창감이 느껴지는 크기의 제품을 착용하다가, 어느 정도 적응이 되면 좀 더 큰 사이즈로 착용해 보자. 더욱 효과적이다.

착용방법은 간단하다.

취침 전 착용하며, 손잡이 삼각형 돌기가 위쪽으로 향하도록 가볍게 잡아준다. 제품의 좁은 쪽이 위로 향하도록 천천히 넣어준다. 손가락을 이용해 양쪽 대칭이 되도록 모양을 잡아준다. 이때 적당한 압박감이 느껴질 때까지 넣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흐르는 물이나 끓는 물에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확실히 코를 덜 골아요.. 드디어 숙면함ㅠㅠ” “어머니 비염이 심해서 사드렸는데 코가 뻥 뚫려 만족하십니다!” “남편 코골이가 심해 반신반의하고 사줬는데 진작 살걸 그랬어요” “코에 크게 부담도 안 가고 사용하기 편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닥터코링 비강확장기’는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9,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코골이가 심한 가족이나, 지인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