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음식물을 조금만 방치해도 초파리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음식물 쓰레기통 뚜껑을 열어보면 득실득실 모여있는 끔찍한 광경도 목격하게 된다. 뚜껑을 잘 닫아도 생겨나는 이 벌레들은 도대체 어디서 나타나는 걸까?
한 번에 100~200개의 알을 낳는데 열흘이면 알이 성충이 되고 또 새끼를 친다니, 박멸이 쉽지 않다. 오늘은 음식을 조금만 방치해도 꼬이는 이 초파리 무리를 한방에 박멸해줄 똑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바로 스프레이형 살충제 ‘초파리 잘가’다. 네이밍답게 초파리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 뿌려만 주면 즉시 살충뿐만 아니라 차단 효과까지 가능하다. (바로가기)
천연 국화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초파리 신경을 마비시켜 살충하는 원리로 안전 확인 인증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을 잘 흔든 후 배수구, 음식물 쓰레기, 싱크대 등 초파리가 자주 보이는 곳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 실제 초파리 수백 마리를 채집해 실험한 결과 뿌리자마자 살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구매자들은 “여름에 이거 없으면 못 살아요” “죽여도 죽여도 어디서 생겨나는지 미칠 거 같아서 반신반의하고 구매했는데, 효과 제대로네요.. 짱” “초파리 눈에 띄게 줄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스프레이형 살충제 ‘초파리 잘가’는 현재 택샵에서 4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지긋지긋한 초파리 이번 기회에 간편하게 해결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