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TV 생방송 도중 최초…잼버리 참가 남남 대원들, 갑자기 ‘키스타임’

2295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콘서트’ 생중계 방송에서 보기 드문 장면이 연출됐다.

카메라에 자신들의 모습이 잡히자 갑자기 키스타임 갖는 잼버리 남자 대원들 / 이하 KBS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케이팝 슈퍼라이브’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폐영식·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공연에는 아이브, 뉴진스, 있지, 더보이즈, 마마무, NCT드림, 몬스타엑스 셔누·형원, 강다니엘, 권은비, 제로베이스원, 조유리, 홀리뱅, 싸이커스, 카드, 프로미스나인 등 내로라하는 K팝 가수들이 무대를 빛냈다.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 실황은 KBS를 통해 유튜브 등지로 생중계됐다.

이날 생중계 방송에서는 재밌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그룹 싸이커스는 무대에 올라 열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싸이커스의 무대가 한창 달아오를 무렵 전광판에는 관객석에 앉아있던 잼버리 대원들의 모습이 잡혔다.

이때 해외에서 온 잼버리 남자 대원 두 명은 자신들이 카메라에 잡힌 것을 확인하고 흥에 겨워 소리를 지르더니 갑자기 ‘키스타임’을 가졌다.

키스타임은 야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에서 경기가 지루해지지 않게 관중들에게 카메라를 비춰 전광판에 띄우는 이벤트를 뜻한다. 해외에서는 대부분 카메라에 ‘하트’ 표시를 넣은 후 화면에 비친 관중 두 명에게 키스를 유도한다. 물론 키스(뽀뽀)는 강제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관중들은 카메라에 잡힐 경우 성별에 관계없이 장난스럽게 키스하는 액션을 취하곤 한다.

해외 등지에서는 키스타임 뿐만 아니라 ‘닮은 꼴 찾기(Look-alike Cam)’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메라에 잡힌 잼버리 남남 대원들 역시 카메라에 잡힌 자신들의 모습에 장난스럽게 키스하는 액션을 취한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무대 보다가 놀랐다”, “갑자기 키스”, “넓어진 대한민국의 시야”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1
0
+1
4
+1
2
+1
1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