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이 트러블 뽑아 주는 느낌…” 시술 없이 피부 고민 없애줄 인생템

374

비싸고 유명한 화장품도 진짜 실력은 결국 ‘흡수력’에 달렸다. 화장품을 피부 깊이 흡수시키는 방법은 오래전부터 연구됐고, ‘피부 장벽을 뚫는 흡수력’은 바르는 화장품이 풀지 못한 과제로 남았었다.

마이크로니들의 시작

마이크로니들은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3 정도인 수백 마이크로미터(㎛) 길이 이내의 미세바늘을 통해 피부 각질층을 통과시켜 피부 안에 백신이나 의약품을 투여하는 약물전달시스템을 말한다.



피부과 치료로 각광받던 마이크로니들, 최근 이 기술을 접목한 니들패치가 가장 주목받고 있는 미세침 화장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의 유효성분을 바늘 형태로 굳혀 피부에 부착하면 각질층에 미세한 구멍을 만들어 침투되도록 개발됐다.


좋은 주성분이 최대한 발휘대고 용해 속도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돼 피부 진정 효과가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 통쾌하고 중독적인 시원함으로 아픈 느낌은 전혀 없다. 오늘은 이 신박한 니들패치 5종을 자세히 알아보자. (바로가기)


머리카락 7분의 1 정도 굵기의 초미세 ‘니들’ 끝에 있는 유효성분이 피부로 직접 침투해, 6시간 이후면 트러블에 확연한 진정 효과를 가져다준다.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살리실산, 천연추출물 등 20가지 이상 유효성분을 응축해 만들어졌다.


실제 작은 트러블의 경우, 자그만 구멍이 보일 정도로 뿌리까지 뽑혔고 큰 트러블의 경우, 울긋불긋한 부위가 눈에 띄게 완화됐다. (바로가기)


바늘이 트러블 뽑아주는 느낌이라는 ‘트러블엔 니들패치’의 큰 버전이다. 트러블 이외에 왕건이 여드름, 이중·삼중 트러블 등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패치다. 좋은 주성분이 최대한 발휘되고 용해 속도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피부 침투력 덕에 여드름 압출만큼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게 특징. (바로가기)


4주 사용만으로도 멜라닌 기미 뿌리를 90% 감소시켜 준다며 이목을 사로잡은 제품으로 구매자들 만족도가 높은 뷰티템으로 꼽힌다. 고민 부위 집중 관리는 물론 부작용 발생률까지 현저히 낮춘 패치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니들 중앙 부분을 2~3회 정도 꾹꾹 눌러주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미백과 재생에 도움 되는 유효성분이 피부의 진피까지 직접 침투-흡수된다. 부착 후 4~10시간 뒤 패치를 떼어내는 방식으로 안색 개선 효과와 함께 기미 잡티를 깨끗하게 정리한다고. (바로가기)


눈가, 팔자 등 주름 부위를 4주 만에 완화해 주는 패치로 가장 독특한 점은 ‘가교 히알루론산’ 함유다. 가교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흡수해 수백 배로 팽창되며, 그 상태로 수개월 동안 피부 속에서 분해되지 않고 고탄성을 유지하는 특징이 있다.

실제 측정 결과 주름 부위에 4주 사용 후 수분 21%, 탄력 15% 증가의 효과를 보였다. 심지어 사용 중단 후에도 4주 이상 보습과 탄력 효과가 지속됐다. (바로가기)


다양한 방법으로 비타민을 충전하는 방법이 있지만 단순하게 복용하는 영양제는 흡수량이 적어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고, 주사를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사치다.

해당 패치는 붙이는 것만으로도 ‘비타민 주사’와 같은 효과를 낸다는 첨단 패치다. 비타민 B군과 카페인이 함유돼 30분 만에 빠르고 효과적인 파워 충전이 가능하다. 과음했을 때, 반복된 야근으로 지쳤을 때, 운동할 때, 졸음운전이 걱정일 때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해 주자.


앞서 소개한 ‘니들패치 5종’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