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만 봐도 시원하다” 최초의 ‘모달’ 소재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브랜드 필름 공개

259
디어스킨 리얼모달 디지털 필름 광고 / 이하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최초 ‘모달’ 소재 생리대인 ‘디어스킨 리얼모달’ 디지털 필름을 선보였다. ‘디어스킨 리얼모달’ 만의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 흡습성을 강조해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하기 좋은 생리대임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처음 만난 기분 좋은 시원함’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기존 생리대 광고와는 다르게 나만의 자유로운 순간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오직 ‘디어스킨 리얼모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적한 순간을 표현하기 위해 일부 장면에 시네마그래프 기법을 활용했다.

총 2편으로 제작된 디지털 필름은 ‘드라이브 중 창문을 열자 들어오는 시원한 바람’ 편과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즐기는 오후의 피크닉’ 편으로 구성했으며, 깨끗한나라 공식 유튜브 및 디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디어스킨 리얼모달 제품

지난해 5월 출시된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업계 최초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자연에서 찾은 100% 순수 모달 소재를 탑시트에 사용해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을 생각한 재생가능원료인 통기성 바이오매스 백시트를 사용해 피부의 답답함을 줄였다.

여기에 까다로운 국제 인증 평가를 거쳐 안전성과 자연친화성을 입증했다. 국제공인기관 영국 BAF에서 제품 내 알레르기 유발 화학물질이 적은 제품에 부여되는 ‘Allergy UK’를 획득했으며,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엑설런트 5 STAR’을 획득하면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깨끗한나라는 디어스킨 리얼모달 디지털 필름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깨끗한나라 본사 직영몰에서 디어스킨 리얼모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정수량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소식알림 30% 쿠폰, 리뷰포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디어스킨 리얼모달 디지털 필름은 기존 생리대 광고와 달리 내면의 당당함과 자유로운 나만의 순간을 표현한 브랜딩 캠페인”이라며 “올여름은 역대급 폭염과 많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모달 특유의 흡습성을 살린 ‘디어스킨 리얼모달’을 통해 차별화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